news pd
Culture

마이웨이사운드, 싱어송라이터 알레프와 “언젠가 시간이 나면” 발매

작성자 정보

  • 뉴스코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마이웨이 산하 음악 레이블 마이웨이사운드가 7월 3일 싱어송라이터 알레프(ALEPH)와 함께 작업한 3번째 앨범 “언젠가 시간이 나면”을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알레프가 고등학교 2학년 때 작업했던 곡을 바탕으로 조준상 총괄 프로듀서의 디렉팅 아래 진승우가 편곡을 맡고 글루블루 레코즈의 조권호의 믹싱, 821 스튜디오의 권남우의 마스터링을 거쳐 완성되었다. 앨범아트는 구다모가 맡았다.

“언젠가 시간이 나면(Song by 알레프)”은 국내외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발매 첫날 멜론에서만 감상자 수 1,400명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마이웨이가 설립한 레이블 ‘마이웨이사운드’는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아티스트들에게 통합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마이웨이 소속 연주자 김경빈은 “인디 아티스트들은 앨범을 내는 과정에서 세가지의 문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첫 번째 문제는 제작비, 두 번째는 앨범 발매 과정에서 겪는 시행착오, 마지막으로 세번째는 홍보수단이죠. 마이웨이사운드는 앨범 제작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하며, 앨범 제작의 전 과정을 함께 참여하면서 소속 프로듀서와 연주자 그리고 아티스트간에 협업을 통하여 시행착오를 최소화하여, 레이블을 통해 신예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작품을 보다많은 대중에게 보여줄 기회를 제공합니다"라고 밝혔다.

※ 홈페이지 newsmeter.co.kr

※ 블로그 blog.naver.com/newsmeter

※ 문의 newsmeter@naver.co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