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pd
Culture

KT, ‘2023 KT VOYAGE to Jarasum’ 음악 페스티벌 성료

작성자 정보

  • 뉴스코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3a92a030b94fb5d7ff891cc13829134c_1693190784_6547.jpg
3a92a030b94fb5d7ff891cc13829134c_1693190784_815.jpg
3a92a030b94fb5d7ff891cc13829134c_1693190785_0024.jpg
3a92a030b94fb5d7ff891cc13829134c_1693190785_1482.jpg
3a92a030b94fb5d7ff891cc13829134c_1693190785_2888.jpg
3a92a030b94fb5d7ff891cc13829134c_1693190785_4274.jpg
3a92a030b94fb5d7ff891cc13829134c_1693190785_6248.jpg
3a92a030b94fb5d7ff891cc13829134c_1693190785_8345.jpg
3a92a030b94fb5d7ff891cc13829134c_1693190785_9867.jpg
 


KT는 26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자사 고객을 위한 뮤직 페스티벌 ‘2023 KT VOYAGE to Jarasum’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7회 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약 3만 명의 관람객이 참여해 역대 최대 참가 인원을 기록했다.

락킷걸의 공연 시작으로 크라잉넛, 이무진, 정은지, 김필, 빅마마, 이적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자라섬의 여름밤을 달구며 관람객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KT 20대 브랜드 Y 체험존 ▲KT 스포츠 선수 5인의 고객 소통 프로젝트 ‘컨택! KT 오대장’이 준비한 체험부스 ▲OTT를 쉽고 다양하게 즐기는 방법을 경험할 수 있는 ’OTT 보려면 KT’ 체험부스 등 KT의 체험 마케팅 존이 인기를 끌었다.

※ 참고내용: ‘2023 KT 보야지 투 자라섬’은 KT 그룹의 대표 최대 문화 행사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음악 문화 축제이다.

2015년부터 진행해온 ‘보야지 투 자라섬’은 2030세대뿐만 아니라 온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KT 고객 참여 페스티벌로 성장했다. 매회 2만 명이 넘는 관객들이 참여 중이며, 올해는 규모를 더해 약 3만 명에 가까운 관객이 참여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